파트너 입점 제안하기

신규 입점 절차를 알려드립니다.

입점 프로세스 자세히 보기

01

입점제안

02

입점상담

03

계약서 및
사업자 등록증,
통장사본 등
관련 서류 제출

04

상품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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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점상담

03

계약서 및
사업자 등록증,
통장사본 등
관련 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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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판매

복지몰 운영 정책을 알려드립니다.

가격정책 기준 네이버 쇼핑 최저가
내용 소셜커머스 제외
카드할인, 적립금, 사은품 제외
청구할인은 제외이나 즉시할인은 포함*

* 네이버 즉시 할인쿠폰, 각 몰의 전 고객대상 즉시할인쿠폰 포함

* 배송비 포함 가격으로 동일비교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최대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입점사 패널티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해당 상품 판매 중지 (개선 후 판매 재개)
3.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배송지연 기준 주문 완료 후 5 영업일 이내 수령

* 주문 제작 및 설치 상품 사전 해피콜 적용건 제외

* 배송 지연 관련 미리 안내시 패널티 제외(단, 1회 이상 번복할 경우 패널티, 3일 이상 배송 지연시 미리 안내 필수)

*5일 이상 배송지연 경우 패널티

*3일 이상 배송지연 시 미리 안내 필수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입점사 패널티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해당 상품 판매 중지 (개선 후 판매 재개)
3.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 일부의 경우, 월 누적횟수와 관계없이 거래 일시중단이 될 수 있음

교환 및 반품 기준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회사”의 고객이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한 경우 “파트너사”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공시한 [전자상거래표준약관][소비자보호원등의 해당거래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지체 없이 상품을 교환 또는 반품해주어야 한다.
(단, 상품의 훼손 등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또는 이미 설치하거나 사용한 제품은 예외로 한다.)
내용1 유통(소비)기한 임박 사전 안내 미흡으로 인한 고객 클레임 건 교환 및 반품 시 패널티

*소비기한 30% 남은 임박 상품일 경우 서브타이틀에 필수 고지

*모든 상품은 소비기한 기입 필수

내용2 교환 및 반품 신청 후, 3일 이내 반품 송장번호 확인 후 안내

*택배사 파업, 특수 기간 배송지연 등의 상황 제외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최대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입점사 패널티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해당 상품 판매 중지 (개선 후 판매 재개)
3.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품절 책임 기준 품절 신고 고객 클레임 접수를 통해 확인
판매처 회당, 월 누적 4회 이상 품절 처리될 경우 패널티(CS팀 체크)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상품 품절 처리 미체크로 동일 상품 반복된 품절 처리의 경우 경고처리 후 패널티 적용

* 입점사 패널티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해당 상품 판매 중지 (개선 후 판매 재개)
3.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내용 오기재 기준 상세페이지 오기재로 인해 취소처리되는 경우 횟수별 패널티 부과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 고객에 한해 최대 1만원 적립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단, 최대 1만원 한도)

* 입점사 패널티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해당 상품 판매 중지 (개선 후 판매 재개)
3.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가격 오기재 기준 고객 주문 후 가격 오기재/미수정으로 인한 취소 요청의 경우 횟수별 패널티 부과
패널티 -고객보상 : 주문 고객에 한해 최대 1만원 적립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단, 최대 1만원 한도)

* 입점사 패널티
1. 고객 배상 적립금만큼 정산 차감
2. 해당 상품 판매 중지 (개선 후 판매 재개)
3. 월 누적 3회 발생 시 파트너 판매 권한 일시 중단, 사유서 작성

정품 보증 패널티 위조품으로 판정된 건에 대해 구매액 환불 및 구매 금액의 100% 적립금 추가 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