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입점 제안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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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판매가격정책 | 기준 | 네이버 쇼핑 최저가 |
내용 | 소셜커머스 제외 카드할인, 적립금, 사은품 제외 청구할인은 제외이나 즉시할인은 포함* * 네이버 즉시 할인쿠폰, 각 몰의 전 고객대상 즉시할인쿠폰 포함 * 배송비 포함 가격으로 동일비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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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티 |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최대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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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지연 | 기준 | 주문 완료 후 5 영업일 이내 수령
* 주문 제작 및 설치 상품 사전 해피콜 적용건 제외 * 배송 지연 관련 미리 안내시 패널티 제외(단, 1회 이상 번복할 경우 패널티, 3일 이상 배송 지연시 미리 안내 필수) *5일 이상 배송지연 경우 패널티 *3일 이상 배송지연 시 미리 안내 필수 |
패널티 |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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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및 반품 | 기준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회사”의 고객이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한 경우 “파트너사”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공시한 [전자상거래표준약관][소비자보호원등의 해당거래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지체 없이 상품을 교환 또는 반품해주어야 한다. (단, 상품의 훼손 등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또는 이미 설치하거나 사용한 제품은 예외로 한다.) |
내용1 | 유통(소비)기한 임박 사전 안내 미흡으로 인한 고객 클레임 건 교환 및 반품 시 패널티
*소비기한 30% 남은 임박 상품일 경우 서브타이틀에 필수 고지 *모든 상품은 소비기한 기입 필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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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2 | 교환 및 반품 신청 후, 3일 이내 반품 송장번호 확인 후 안내
*택배사 파업, 특수 기간 배송지연 등의 상황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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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널티 |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최대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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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절 책임 | 기준 | 품절 신고 고객 클레임 접수를 통해 확인 판매처 회당, 월 누적 4회 이상 품절 처리될 경우 패널티(CS팀 체크) |
패널티 | 고객보상 : 주문고객에 한해 1만원 적립
*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 (단, 최대 1만원 한도) * 상품 품절 처리 미체크로 동일 상품 반복된 품절 처리의 경우 경고처리 후 패널티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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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오기재 | 기준 | 상세페이지 오기재로 인해 취소처리되는 경우 횟수별 패널티 부과 |
패널티 |
-고객보상 : 주문 고객에 한해 최대 1만원 적립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단, 최대 1만원 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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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오기재 | 기준 | 고객 주문 후 가격 오기재/미수정으로 인한 취소 요청의 경우 횟수별 패널티 부과 |
패널티 |
-고객보상 : 주문 고객에 한해 최대 1만원 적립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 지급(단, 최대 1만원 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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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품 보증 | 패널티 | 위조품으로 판정된 건에 대해 구매액 환불 및 구매 금액의 100% 적립금 추가 보상 |